9살 나이 차 극복…열애설 터진 김준호♥김지민, 빠르게 입 열었다 (전문)

2022-04-03 18:43

add remove print link

3일 열애설 터진 김준호♥김지민
소속사 통해 열애 사실 공식 인정

개그맨 선후배였던 김준호(46)와 김지민(37)이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개그맨 심진화, 김원효, 김준호, 김지민, 서경석(왼쪽부터) / 뉴스1
개그맨 심진화, 김원효, 김준호, 김지민, 서경석(왼쪽부터) / 뉴스1

김준호와 김지민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준호, 김지민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의 위로가 큰 힘이 됐다"라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원효, 김지민, 김준호(왼쪽부터) / 연합뉴스
김원효, 김지민, 김준호(왼쪽부터) / 연합뉴스

김준호는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개그콘서트'의 중심으로 활약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활동하던 중 '남자의 자격'에서 만난 뮤지컬 배우 김은영과 2006년 결혼했지만 2018년 합의 이혼했다.

김준호는 2009년 원정도박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면서 자숙 기간을 가졌다. 이후 SBS '신발 벗고 돌싱 포맨',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복귀했다.

김지민은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했다.

이하 김준호, 김지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준호, 김지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준호, 김지민 씨의 열애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준호, 김지민 씨가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준호 씨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 씨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