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차림…” 결혼+임신 발표한 박신혜, 마지막 SNS 글이 주목받고 있다

2021-11-23 16:13

add remove print link

'최태준과 결혼' 박신혜, 마지막 SNS 게시물 살펴보니…소망 적어
박신혜 “내 사랑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기를”…마지막 SNS 흔적

이하 박신혜 인스타그램
이하 박신혜 인스타그램

배우 박신혜가 결혼 및 혼전 임식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가 올린 마지막 게시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박신혜는 지난달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사랑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부정적인 마음을 가진 이들로 인해 상처받지 않기를. 내 사랑들에게는 웃는 일들만 가득하기를. 원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기를"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이 가장 최근 게시글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모닥불 앞에서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맨투맨에 포니테일로 묶어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음에도 불구, 화려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결혼 날짜는…” 박신혜♥최태준, 갑자기 속도위반 '임신' 소식 알렸다 (+공식입장) 박신혜, 최태준 결혼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박신혜가 남자친구 최태준과 웨딩 마치를 울린다고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2022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박신혜 폭탄선언, 남자친구+임신+결혼 날짜, 직접 싹 다 털어놨다 (전문) 배우 박신혜가 직접 팬카페에 올린 내용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날 박신혜 역시 팬카페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최태준)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나의 버팀목이 돼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털어놨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