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이터널스' 나오는 마동석 전투신 공개됐는데…너무나 익숙합니다” (영상)
2021-10-13 15:39
add remove print link
마블 영화 '이터널스' 마동석 전투 장면
11월 개봉하는 '이터널스'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 마동석의 액션신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루리웹에는 '익숙한 마동석 헐리우드 액션'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이터널스’ 예고편에 등장한 마동석의 액션 장면들이 올라왔다.
예고편에서 마동석은 괴수의 뺨을 때리고 턱에 주먹을 꽂는 액션을 선보였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진실의 방으로", "그냥 마동석인데?", "마블에서 마동석 싸다구를 볼 줄은 몰랐다", "마블도 어쩔 수 없는 마동석"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마동석이 출연한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전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마동석은 극중 길가메시를 연기했으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배우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안젤리나 졸리 등이 출연했다. 한국 개봉일은 11월 4일로 확정됐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