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최악이다…” 기안84 대놓고 물 먹였다는 '나혼산' 박나래X키 행동

2021-08-15 09:31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비난 쏟아진 박나래, 성훈, 키, 화사
기안84 마감 파티 망친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멤버인 박나래, 키, 성훈, 화사가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나혼산'에는 웹툰 ‘복학왕’ 연재를 마친 기안84가 멤버와 함께 마감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행 당일 전현무를 만난 기안84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오냐, 우리 둘이 가는 건 아닐 거 아니야"라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기안84는 인터뷰에서 "현무 형님도 오래만에 돌아왔고, 진짜 무서운 몰래카메라도 준비하고, 이번에는 나 때문에 온 거니까 너무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기안84를 그의 고향인 여주로 데려간 전현무는 "(코로나19 때문에)다른 애들 안 와"라고 말했다. 전현무의 말을 들은 기안84는 "그러면 애초부터 둘이 간다고 하지 그랬냐"며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하 네이버 실시간 댓글
이하 네이버 실시간 댓글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보던 박나래는 "어쩔 수 없이 전회장님께 일임한 거다. 다음에 가자"고 덧붙였다. 그러나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다른 멤버들의 행동을 비난했다.

네티즌들은 "친구들이 파티해 준다고 주호민 유튜브에서 엄청 기대하던데 저 꼴 난 거다. 너무 최악이다", "평소에 기안을 얼마나 만만하게 봤으면 10년 만화 쫑파티 하는 걸 물을 먹이냐", "코로나 핑계 댈 거면 스튜디오 녹화도 안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사람 하나 바보 만들면서 웃으라는 거냐"며 '나혼산' 제작진과 출연진들을 비난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