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양한 반응 쏟아지고 있는 방탄소년단 굿즈 정체

2020-10-14 23:55

add remove print link

반응 갈리고 있는 BTS 굿즈
15일부터 위버샵에서 구매 가능

이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 이름을 내건 물까지 등장했다.

14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짧은 영상과 굿즈 판매 예고 글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손바닥에 물을 담아 방탄소년단 멤버들 이름과 이들을 나타내는 아이콘이 교차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바다 깊은 곳에서 온 깨끗하고 건강한 물이 BTS를 만나 탄생한 프리미엄 워터를 '위버샵'에서 만나보세요"라고 광고했다. 물 이름은 'Be with you, beWater with BTS'다. 오는 15일 오후 12시부터 방탄소년단 전용 굿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트위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트위터

방탄소년단이 콘서트에서 마시던 물로 추정되고, 물병에 이들 아이콘과 이름 등이 박혀 있어 특별함을 더 했다.

방탄소년단 ON콘서트
방탄소년단 ON콘서트

일각에서는 "다양한 상품이 굿즈로 나오는 걸 봤지만 물이 굿즈로 나오는 건 또 처음 본다"라며 "방탄 이름 붙이고 얼마에 팔지 궁금하다", "하다하다 물까지 굿즈로 나오는구나", "병 모으라고 주는 건가", "오프콘 취소된 마당에 물 파는 건 뭐야 놀리는 건가", "돈 뽑아먹기 쉽다" 등 새로운 시도에 의아함을 드러내기도 하고 있다.

반면 "오프콘에서 팔았으면 많이 팔렸을 텐데 아쉽다", "나라면 살 것 같다", "저 물 마셔보고 싶다", "보틀 너무 귀엽다", "식품 굿즈화 하는 경우 많다", "비싼 거 아니면 사야겠다", "마음에 안 드는 사람들은 안 사면 그만이다"라며 긍정적인 반응도 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