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건강 상태가 심상치 않습니다” (전문)

2020-08-06 15:00

add remove print link

JYP 측 “정연, 콘서트 내내 의자에 앉아서 공연 참여할 것”
건강 상태 좋지 않은 것으로 추측

그룹 트와이스(TWICE) 멤버 정연의 건강 상태를 들은 팬들이 걱정하기 시작했다.

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에 '정연 온라인 콘서트 참석 관련'이라는 제목과 함께 관련 글을 게시했다.

해당 글 내용은 트와이스 멤버 정연에 관한 것이었다. JYP 측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인 'Beyond LIVE - TWICE: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공지했다.

Twice Fan's
Twice Fan's
이하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이하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이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배려를 부탁했다.

소식을 접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정연의 건강을 걱정했다. 팬들은 "아프지 마요 정연", "그래도 콘서트 참여한다니까 다행", "얼른 나아요", "보고 싶어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정연 온라인 콘서트 참석 관련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인 'Beyond LIVE - TWICE: World In A Day'에 정연은 건강 상태로 인해, 부득이하게 의자에 앉아서 진행하는 형태로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뵙고 싶은 멤버 본인의 마음을 토대로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된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