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신의 탑' 성우의 충격적인 사생활, 결국 싹 다 들통났다
2020-03-22 14:20
add remove print link
결혼 사실과 불륜 행각...동시에 인정한 꼴
“몰상식한 행동 하게 돼 대단히 죄송하다”
결혼한 줄도 몰랐는데 불륜을 저지른 사실 알려져 모두에게 충격을 전한 유명인이 있다.
지난 21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 온라인판은 인기 아이돌 성우 오카모토 노부히코(おかもとのぶひこ)의 두 가지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매체는 오카모토 노부히코가 이미 성우 오오가메 아스카(大亀あすか)와 결혼을 한 상태이지만, 다른 여성과 불륜을 저질렀다고 전했다.
오카모토 노부히코는 애니메이션 '신의 탑'(쿤 아게로 아그니스 역) 성우로 국내에서 유명하다.
매체에 따르면 오오가메 아스카는 한 여성과 일본 신주쿠 가부키쵸의 한 인기 고급 러브 호텔에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오카모토 노부히코는 오오가메 아스카와 혼인 신고를 한 부부 관계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공식적으로 미혼이라고 알려졌던 오카모토 노부히코가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짐과 동시에 그의 불륜 행위도 전해져 많은 이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오카모토 노부히코는 같은 날 오후 라인 블로그에 공식 입장을 남겼다. 그는 결혼과 불륜 모든 사실을 인정했다.
오카모토 노부히코는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사적인 일로 대단히 죄송하다"면서도 "오오가메 아스카 씨와 결혼한 것을 포함해, 모두 다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팬 여러분 중에는 혐오하신 분, 배신감을 느끼신 분,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한다"며 "정말 죄송하다. 인간으로서도 성우로서도 아직 미흡한 점투성이지만, 열심히 연기자로서 일을 마주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오~ 오카모토 노부히코~ pic.twitter.com/0asXIBzKBL
— @814CK_J4CK 당장 팔로우 ' 오블랑 (@oohBlanc) March 21, 2020
오카모토 노부히코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애니메이션 '하이큐!!'(니시노야 유우 역),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후지와라 타케루 역), '암살교실 2기'(아카바네 카르마 역), '살육의 천사'(잭 역),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바쿠고 카츠키 역) 등이 있다. 또한 최근 '신의 탑'(쿤 아게로 아그니스 역)에도 캐스팅돼 크게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