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안 하고 간단하게 아이돌 염색 머리 되는 '글리터 헤어피스' (영상)

2020-03-13 15:39

add remove print link

머리 상할까봐 염색 두렵다면?
헤어피스로 포인트 내보자!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면서 헤어 스타일에도 변화를 주고 싶다.

(왼쪽) 헤이즈 인스타그램 / (오른쪽) 뉴스 1
(왼쪽) 헤이즈 인스타그램 / (오른쪽) 뉴스 1

예쁜색으로 염색하고 싶은데 너무 밝은색도 부담스럽거나, 머리가 상할까봐 하는 걱정은 그만. 헤어피스만 잘 다루면 어색하지 않고 예쁜 브릿지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돌 머리를 할 수 있다.

헤어피스는 머리 일부에 붙여 길이를 더하거나 장식효과를 낼 수 있는 인조 머리카락이다. 자연스러운 붙임머리로도 아이돌처럼 블링블링한 브릿지헤어를 줄 수 있다.

헤어피스는 인모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저렴이중에서도 괜찮은 제품이 많으니 원하는 색의 인조머리를 골라 나만의 글리터 헤어를 완성시켜보자!

이하 유튜브, 다다블리 DADA Vely
이하 유튜브, 다다블리 DADA Vely

유튜버 다다블리(다다블리 DADA Vely)는 쉽고 자연스럽게 헤어피스 붙이는 방법을 소개했다.

먼저 삼각형을 만든 후 반바퀴 돌려 검지와 엄지를 합쳐주어 고리를 만들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과정은 초반에는 어렵지만 자꾸 연습하다보면 쉽게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고리에 머리카락을 넣어 당기고 풀리지 않게 튼튼하게 매듭을 만들어 준다.

위의 방법이 어렵다면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바로 똑딱핀이나 실핀을 이용하는 것이다.

머리에 헤어피스를 묶어주고 원하는 부위에 자연스럽게 꽂으면 블링블링한 트윙클 헤어가 완성된다.

하지만 구매한 제품이 실핀으로 나온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는 그냥 붙이게 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약간의 숱을 쳐 붙이면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렬한 투톤헤어, 머리연장, 앞머리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원하는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home 박태양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