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종원” '더본코리아,' 코로나19로 피해 보는 가맹점주들에게 보내는 지원
2020-02-28 12:25
add remove print link
28일 더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공지문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백종원 씨가 대표이사로 있는 요식업 기업 더본코리아에서 28일 코로나19 피해를 보고 있을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 사항을 발표했다.
28일 더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점주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코로나19 피해 가맹점주'를 위한 더본코리아 지원 사항"이라는 제목의 공지문이 이미지로 첨부돼 있었다.
해당 공지문에 따르면 더본코리아는 가맹점주를 위해 (1) 전 가맹점 로열티 2개월분 전액 감면, (2) 전 가맹점 주요 식자재 한시적 공급가 인하, (3) 임시휴업 가맹점 폐기 식자재 본사 부담, (4) 전 가맹점 안심 방문을 위한 홍보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공지문에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고통 분담을 통해 작은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라는 말이 적혀있었다. 더본코리아에 속한 프랜차이즈 식당으로는 '한신포차,' '홍콩반점,' '새마을식당,' '빽다방,' '롤링파스타' 등이 있다.
이에 인터넷 사용자들은 "갓종원," "역시 빽!" "더본 파이팅"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home
김은경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