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와 정유미는 진짜 연인 사이로 밝혀졌습니다” (공식 입장)

2020-02-04 10:30

add remove print link

정유미와 강타 소속사 열애 사실 공식 인정
마켓뉴스가 4일 강타와 정유미 열애설 보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후아

강타(@an_chil_hyun)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강타(안칠현)와 배우 정유미 씨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4일 강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강타와 정유미)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날 정유미 씨 소속사인 에이스팩토리도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4일 마켓뉴스는 강타와 정유미 씨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다.

마켓뉴스는 "강타와 정유미는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해 알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을 이어준 매개체는 바로 등산이다. 주변 지인들과도 등산을 즐기는 바, 두 사람은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웠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에도 열애설이 불거졌었다.

정유미 씨는 학창 시절 H.O.T.의 열렬한 팬이었다. 정유미 씨는 2013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H.O.T.를 따라다녔다고 고백했다. 1979년생인 강타는 42세, 1984년생인 정유미 씨는 37세다.

[단독] 강타♥정유미 열애 중, 다섯 살 차이 커플 탄생…공통분모는 ‘등산’ 그룹 H.O.T. 멤버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 중이다. 다섯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은 같은 취미 속에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3일 마켓뉴스 취재에 따르면 강타와 정유미는 현재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강타와 정유미는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해 알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을 이어준 매개체는 바로 ‘등산’이다. 주변 지인들과도 등산을 즐기는 바, 두 사람은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웠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강타는 1979년 생으로 올해 42세, 정유미는 1984년 생 37세로 다섯 살 차
마켓뉴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실시간 더위상황.???? #검법남녀시즌2#b팀마지막촬영#차안#대기중#장마라는데#비피해조심#더위도조심

Jungyumi(@yum_yum)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