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난리 났다...” 개리 아내 얼굴 공개되자 댓글 창에 벌어진 상황
2020-02-04 10:35
add remove print link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내 얼굴 공개한 개리
개리 아내 공개된 이후 포털 댓글창에서 한바탕 소동
가수 개리(강희건)가 지난 2일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내를 공개했다. 직접 출연한 건 아니었지만 개리와 아내가 함께 찍은 사진이 방송 화면에 나왔다. 그러자 네티즌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은 '시샘 가득한' 댓글을 달기도 했다.
4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개리 부인 얼굴 공개... 포털 댓글 대참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기사 제목은 "개리가 '영혼 흔들어놨다'고 했던 아내, 드디어 공개됐다"였다.
해당 게시물에는 개리 아내 관련 기사와 일부 네티즌 댓글이 캡처돼 있었다. 이 내용을 캡처해 올린 커뮤니티 이용자는 "아침부터 불편한 언냐들"이라는 코멘트를 덧붙였다.
해당 기사에는 "직접 모습을 드러낸 건 아니지만 남다른 미모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라는 표현이 있었다. 이를 놓고 지난 3일 댓글 창에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한 네티즌은 "잠깐 나온 개리 아내는 '날씬한 몸매와 남다른 미모로'... 이런 표현 안 하면 안 될까?"라는 댓글을 달았다.
그러자 다른 네티즌들은 "현실이야 이게", "살 좀 빼", "날씬한 몸매와 남다른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게 객관적 사실인데 왜 표현하면 안 되지?", "그러게 말입니다. 그것도 남의 부인 가지고", "그럼 남자한테도 복근이 섹시하다는 둥 근육이 어쩌고 하는 거 하지마셈", "왜 그렇게들 심보가 꼬인 건지" 등의 지적을 했다.
개리는 지난 2017년 4월 인스타그램으로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