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 비즈니스?” 루머 한 번에 잠재운 소리-송재엽 커플 진짜 근황
2019-12-27 20:20
add remove print link
Mnet '썸바디2' 출연한 공개 커플
소리-송재엽 커플이 크리스마스에 만나 한 일
가수 소리(김소리)가 공개 연인 송재엽 씨 관련 솔직한 근황을 털어놨다.
27일 엑스포츠뉴스는 Mnet '썸바디2'에 출연한 소리를 만나 인터뷰한 내용을 보도했다. 소리는 '썸바디2'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그의 연인 송재엽 씨와 최근 소식을 전했다.
소리는 "방송이 끝난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신다. 사람과 사람의 마음이 통하는 게 한 순간이 아니라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가 있고 스토리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그런 마음들을 보시는 분들이 알아주시고 이해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리-송재엽 커플은 '비즈니스 커플설', '각자에게 연인이 따로 있다', '소속사에서 반대한다' 등 의혹을 받기도 했다. 이에 대해 소리는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송재엽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렸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 다 같은 기독교인으로 그동안 깊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더 알아갔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는 "서로 알고 지낸지 얼마 되지 않았고 '썸바디2'가 방송될 때는 결과 스포를 하면 안 되기 때문에 따로 만날 수 없었다. 이제야 따로 만나 얘기 나누고 더 친해지는 것 같다. 관심 가져 주시는 것은 너무 감사하지만 아직은 조심스럽기 때문에 조용히 지켜봐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소속사 대표가 송재엽과 연애를 반대한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그런 적 없다. 오히려 응원해주신다"며 일축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지난 26일 송재엽 씨는 인스타그램에 소리와 데이트 중인 영상을 공개했다. 송 씨는 "매우 신난 상태입니다"라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Mnet '썸바디2'는 젊은 남녀가 춤을 통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종적으로 '소리-송재엽', '윤혜수-장준혁' 두 커플이 탄생하며 지난 20일 종영했다.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장준혁 씨도 연인 윤혜수 씨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방송 이후 소식을 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